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우리 옹진군 전 공무원은 모든 군민을 고객으로 모시고 군민의 참봉사자로서 최고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다음과 같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은 이렇게 맞이하겠습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전화를 하셨을 경우
업무는 이렇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민원행정분야 등 15개 분야별 이행기준 참조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의 보장은 이렇게 하겠습니다.
1
청구서 제출 (홈페이지, 서면)
2
청구서 접수 (종합민원과)
3
청구서 이송 (해당부서)
4
청구서 접수 (해당부서)
5
공개여부 결정
6
공개·비공개 결정통지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
7
수수료징수
8
공개
고객의 의견은 정성을 다하여 처리하겠습니다.
개별코너 | 접속경로 | 담당부서 | |
---|---|---|---|
담당팀명 | 전화번호 | ||
군정에 바란다 | 초기화면 → 함께하는군정 | 민원감사실(민원행정팀) | 032-899-2160 |
공직자부조리신고 | 초기화면 → e-민원창구 → 신고센터 | 민원감사실(감사팀) | 032-899-2770 |
민원상담 | 초기화면 → e-민원창구 → 민원불편신고 | 민원감사실(민원행정팀) | 032-899-2160 |
잘못된 서비스는 시정하고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최우선적으로 처리해드리고 5,000원 상당의 물품(문화·농산물 상품권 등)으로 보상
해당공무원을 재교육시키고 3회이상 누적시 감사부서 통보
고객만족도를 조사하고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민원행정
세무행정
지적행정
복지행정
청소행정
상하수도행정
농업행정
교통행정
수산행정
도서개발행정
건축행정
재난관리행정
보건행정
관광진흥행정
면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