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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불편신고

공직기강 확립과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깨끗한 공지사회 풍토조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직부조리·주민생활 불편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자 및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절대 비밀보장을 약속드리며, 신고내용은 신분이 확인된 경우에만 답변을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메뉴는 국민신문고와 연계되어 운영되고 있어 옹진군청 홈페이지와 별도로 본인인증 또는 회원가입(회원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국민신문고 이용 시 문의 :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국번없이) 110 / 시스템관련 이용문의 1600-8172 상담안내 09:00~18:00(평일)

신고대상

  • 공직부조리(비리), 직무태만, 불친절 등
  • 주민생활 관련 불편사항
  • 민원처리 지연 및 부당반려 행위
  • 기타 군정발전을 위한 제안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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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자료관리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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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팀 :  
  • 전화 :  
  • 최종수정 : 2019.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