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함께하는군정
  2. 네티즌광장
  3.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병원선 진료 감사합니다.

  • 작성자
    양승하
    작성일
    2021년 11월 17일(수) 13:30:46
    조회수
    118
안녕하세요 저는 소이작도 거주하는 양승하 입니다.
먼저 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지치고 힘든 일상의 업무에 종사하시고 있는 의료종사자님들에게
고맙다는 말씀드립니다.

이곳에 발령받아와서 병원선 진료받는 것이 쑥스러워서 몇번 패스를 했는데 잇몸에 염증이 생기고
불편한 자세에서 장기간 있을때 허리가 심하게 아파 부득하게 병원선 진료를 받게되었습니다.
치과진료 선생님은 신경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외부진료를 권하면서 방문한 저에게 성의를 다해서 스케링
치료를 해주었습니다.
오늘은 허리 한방진료를 받았는데 성의를 다해 친절하게 진료해 주셨습니다. 환자들이 진료를 받을때 의료행위 50% + 친절한 마음가짐이 50%를 차지한 것 같습니다. 이곳주민들 대다수가 고령으로 육지를 자주 왕래할 수 없는 입장 이다보니 병원선에서 진료행위가 주민들에게는 큰 위안이 되는 것 같습니다.
주민들 연세가 많고 예전부터 병원선 진료행위가 쭉 이어지다 보니 진료를 받고도 큰 고마움을 표시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속 마음은 늘 고마움을 간직하고 있다 생각합니다.

34년 2개월 근무하는 동안 3개 섬지역(백아도, 서검도, 소이작도)에서 7년 이상 근무를 했습니다. 그곳은 낙지오지여서 병원선 진료가 필요한 곳입니다. 긴 세월동안 낙도오지 주민들을 위해서 변함없이 진료행위를 베풀어주신 모든 관계자님 고맙습니다. 소이작도에 왕래하여 친절하고 성의껏 진료해주신 병원선 관계자님과 의사선생님 간호사님 코로나 19가 우리일상에서 빨리 떠나길 바라며 주민을 대신하여 제가 감사의 글 올립니다.

댓글쓰기

  • 김관휘 (2022.03.24)

    저는 소이작도의 주민으로서 양승아 님의 글을 오늘 처음 대합니다. 양승하 님의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근무에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 칭찬합시다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칭찬합시다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전화 : 032-899-2160
  • 최종수정 : 2022.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