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함께하는군정
  2. 네티즌광장
  3.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 게시판은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 중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타인(단체포함)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는 내용
  • 종교성,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에 대해서는 예고없이 삭제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옹진군청 민원

  • 작성자
    양수미
    작성일
    2019년 1월 23일(수) 19:22:34
    조회수
    271
먼저 옹진군청과 옹진군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직원분들의 수고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서해5도에 사시는 부모님이 *** 등록을 위해 아침배를 타고 가서 옹진군청 점심시간 바로 전에 찾아가니, 이제 점심시간이라 민원이야기는 못꺼내고 계속 기다리셨습니다.
다시 배를 타고 돌아가셨고, 서울에 사는 자녀가 다음날 옹진군청으로 와보니 점심시간에 자리지키고 민원을 처리할수 있는 전문인력이 아무도 안계십니다. 다시 업무 처리 도중 추가 내용을 듣고 여러차례 방문후 처리했는데,
우리 옹진군청 직원분들의 업무가 많고 고생도 많으시겠지만 민원처리를 위해 옹진군청까지 찾아가시는 분들이 점심시간에도 일처리 할 수 있는 소수의 전문인력 배정이 없다는 점은 민원인 입장에서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배를 타고 나왔다 들어갔다 점심시간 이용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인력활용 방안에 대해 고심해 주시면 서해5도에 사는 주민으로서 행정업무 처리가 편할것 같습니다.

댓글쓰기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자유게시판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전산관리
  • 전화 : 032-899-2080
  • 최종수정 : 2018.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