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함께하는군정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통기반시스템 장비교체에 따른 행정정보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작성자
    신희상(기획조정실)
    작성일
    2018년 10월 1일(월) 10:32:38
    조회수
    237
  • 전화번호
    032-899-2083
  • 읍면

우리군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작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행정정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8.10. 5.(금) 18:30 ~ 10. 6.(토) 18:00
     ※ 중단 시간은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공통기반Ⅱ AP서버) 노후장비 교체 작업
  3. 중단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등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 공지사항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공지사항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전산관리
  • 전화 : 032-899-2080
  • 최종수정 : 201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