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함께하는군정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안내

  • 작성자
    정보관리팀(보건소)
    작성일
    2002년 2월 4일(월) 14:26:00
    조회수
    3692
  • 읍면
 군민에게 보다 더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코자 시군구·읍면동에서 처리하는 각종 제증명 민원 발급 서류를 담당 공무원 없이 민원인이 직접 교부받을 수 있는 『무인민원발급기』를 아래와 같이 설치 운영합니다.

 1. 운영개시 : 2002. 2. 4(월) ∼

 2. 발급기 설치 장소 : 옹진군청 민원실, 영흥면 민원실 각 1대

 3. 제증명 발급대상 : 주민등록등(초)본, 토지(임야)대장, 개별공시지가확인원,
           자동차등록원부(갑,을), 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 의료급여증명서

 4. 증명발급 수수료
  ㅇ 주민등록등(초)본 : 150원(관내) , 450원(관외)
  ㅇ 토지(임야)대장 : 500원(관내) , 1,500원(관외)
  ㅇ 개별공시지가확인원 : 400원 + 1년에 100원씩 추가
  ㅇ 자동차등록원부(갑·을) : 300원(관내), 1,300원(관외)
  ㅇ 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 : 500원(관내), 1,500원(관외)
  ㅇ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 : 무료
  ㅇ 의료급여증명서 : 무료

 5. 이용방법
  ① 원하는 제증명 선택·지정→② 발급에 필요한 정보 입력
  →③ 본인여부 확인처리→④ 원하는 제증명 여부 확인
  →⑤ 수수료 입금 →⑥ 제증명 서류 출력

 6. 문의전화
  ㅇ 주민자치과 : 032-880-2244 , 기획감사실 : 032-880-2461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 공지사항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공지사항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전산관리
  • 전화 : 032-899-2080
  • 최종수정 : 201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