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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전자출입명부 의무적용 시설 조정 안내

  • 작성자
    김누리(재난안전담당관)
    작성일
    2020년 11월 9일(월) 09:23:18
    조회수
    82
  • 읍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에 따른 다중이용시설의 분류체계* 변경으로 전자출입명부 의무적용 기준이 붙임과 같이

 

   변경되었으니,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하는 시설관리자께서는 전자출입명부 관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설위험도 평가체계를 고·중·저위험→중점·일반관리시설의 2층 구조로 재정비

 

   특히 신규 포함된 식당, 카페(150㎡ 이상)은 1개월간 계도기간이 부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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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 : 2018.04.16